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혈장 헌혈!!! 적십자헌혈 유공장(은성)을 받다!!

by donggramiharu 2021. 3. 27.

안녕하세요~~

벚꽃이 개화하고 있는 생명이 꽃피는 계절 "봄(春)"입니다 

모두 봄처럼 산뜻하고 화려하게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저께 참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바로바로 생명을 살리는 헌혈★ 

 

네! 그렇습니다~~ 

그저께 25일 날에 헌혈을 하고 왔죠 

헌혈 중에서도 제목에 쓰여있는 거와 같이 혈장 헌혈을요

생명을 살리는 헌혈도 의미가 있지만 더욱 의미가 있는 것은

이번 헌혈로 해서 벌써 30회가 되었다는 거예요!! 

 

11년도에 첫 헌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헌혈을 해오면서 30회에 이르기까지 

열심히 헌혈을 해온 것도 보람과 긍지가 느껴지더라고요!!

그럼 바로 찍었던 사진들을 통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당><

 

제가 헌혈을 했던 곳입니다~! 

교동 택지 롯데리아 옆에 위치한 헌혈의 집!! 

2층으로 올라가기 전 코로나 19 시대에 필수인 손 소독을 하고 올라갑니다!

 

올라와서는 바로 전자문진!!

모바일로도 할 수 있는데요 예약만 모바일로 하고 전자문진은 항상 직접 가서 해서 

이렇게 하는 게 저는 더 편하더라구욤,,,(tmi)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주로 오른팔로 헌혈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왼팔로 많이 합니다~!

그 이유는 오른팔로 폰 만지는 게 편해서,,,(아주 단순한 이유였던 것)

이렇게 헌혈을 하다 보니 엠블렘 채우는 재미도 생겼어요!

이번에 30회를 헌혈하면서 은장 엠블렘도 생겼네욤!! 

다음에는 13일 날에 헌혈도 하고 생일 때에 헌혈도 해야겠어요! 

그리고 금장도 도전해보고요!!

 

 

헌혈을 30회 함으로써 받은 헌혈 유공장 은장과 각종 사은품들 

헌혈을 십몇회 정도 일 때 나는 언제 은장을 받고 금장을 받을까 했었는데 

어느 세에 30회 달성해서 받아있던 현재의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참 시간이 빠른 거 같습니당><

얼른 금장도 받고 싶네욤!!

 

그리고 만년필까지 받을 줄 몰랐는데 만년필까지도 받았어요!!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만년필로 글을 쓸 때 그 소리는 참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캘리그래피를 한번 도전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ㅋㅋㅋㅋㅋ

 

다음에도 헌혈을 하면 또 글로 찾아뵙겠습니당~~

생명을 살리는 헌혈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당:)

'일상-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되는 남녀 공용 향수 SW19  (0)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