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앙 이야기

오직주만이 (나의 영혼이 잠잠히) CCM

by donggramiharu 2016. 2. 28.

 

 

 

오직주만이 (나의 영혼이 잠잠히) CCM

 

 

 

 

 

정말 많이 좋아했던 CCM 중에 하나가

오직주만이(나의 영혼이 잠잠히)라는 곡입니다.

교회다니면서 '오직주만이'를 듣거나 불러보지 않은 분은 없을거 같네요^^

 

 

 

 

 

 

 

 

 

 

 

 

 

찬송가, 찬양, CCM에 신앙경험을 바탕으로

써내려간 가사들도 있지만

성경구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들도 많습니다.

이 '오직주만이'라는 CCM은 성경구절이 녹아져 있는 곡입니다

 

 

 

 

 

 

 

 

 

 

 시편 62:1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시편 62: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시편 62편에 나오는 성경구절로 만들어진

오직주만이

 

 

가끔씩 흥얼거리면서 이 성경구절의 찬양가사가

정말 나의 고백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오직주만이 - 소향♪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요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 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 도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 되시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많은 분들이 오직주만이를 불렀는데

 

소향이 부른 버전을 좋아해서 외부컨텐츠 기능으로

공유하고 싶어서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