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다육식물-SUCCULENT

예쁜 다육식물 궁뎅이 리톱스들 ~ ♡ 리톱스 일기 4.6 해가 쨍쨍 *.* ♡

by donggramiharu 2017. 4. 6.

예쁜 다육식물 궁뎅이 리톱스들 ~ ♡

 리톱스 일기... 해가 쨍쨍 *.* ♡








아침까지만 해도 정말 추욱 쳐지는

우중충한 날씨엿는데 ㅎㅎ






날씨가 화창해져서 ~

날씨가 적당해서 ㅎㅎ






이제 무럭무럭 크는 일만 남앗단다 *.* 







힘든 보릿고개(?) 같은 기간을 다 이겨내었으니 

이제 맛있는 햇빛? ㅋㅋ 


밥 마니 먹고 무럭무럭 크렴 ^^




선물받은 다육 방울목이랑.. 옆에껀 잘 모르겠네요 ㅎ

물어봐야겟어요 ㅎㅎ








귀하신 손님의 선물♡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