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핫이슈-HOT ISSUE

[강릉 행사] 강릉 주문진 장덕리 복사꽃 축제 Healing Time~!

by donggramiharu 2018. 4. 10.

[강릉 행사] 강릉 주문진 장덕리 복사꽃 축제 Healing Time~!














출근길... 

못보던 현수막이 붙어있네?? 

복사꽃 축제??? 복사꽃이 머지?? 






복사꽃이 복숭아 꽃이였다니... 

내 한평생 첨 암.... ㅋㅋ


버스타고가면서 복사꽃축제에 대해 알아봤는데. 

주문진이네?! 볼만한게 있나?? 볼까





행사명: 강릉주문진 2018 장덕리 복사꽃 축제(꽃피는 봄이오면 복사꽃 축제가 생각납니다.)

일시: 2018.4.14(토) ~ 15(일) 이틀

장소: 주문진 장덕2리 복사꽃마을일원(복사꽃 축제장)

준비물: 봄을 기다리는 설레임ㅎㅎㅎㅎ, 사생대회 참가자(그림도구) 

주관: 강릉시 주문리 장덕2리 복사꽃마을

연락처: 033-661-5207,8




여기네 ㅋㅋㅋ

날짜도 딱 좋고 ㅋ 

이번주에 가봐야겠다 ㅋ

강릉벚꽃 축제가 끝나고 바로 또하나의 핑크빛 축제

복사꽃 축제~~~ 






주문진 복사꽃축제일정~!!






많은 공연도 있고 유료체험도 있지만 무료체험도 많다 ㅋㅋㅋ 

떡매치기 완전 하고싶었는뎅뎅뎅~!! 



주문직 복사꽃축제오시는길~



자가용: 강원도강릉시 주문진 장덕2리 복사꽃마을 찍고오심되요~~~~


대중교통: 강릉고속.시외버스 터미널 하차<시내버스>시외버스터미널(302,314,315,303(타고 법원.검찰청에서 하차→300번 갈아탐) → 주문진시외버스터미널 → 삼교리

→ 장덕2리 마을정보센터(1시간30분간격~?!)



버스타실때 꼭꼭꼭~!!! 물어보고 타시길 ㅋ 

차있는 친구 꼬셔서 가시길 강력 추천드리고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_UoeH10QO84>



예전에 했던 복사꽃 축제 영상과 함께 마~무리~~~






주문직 복사꽃축제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