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맛ZIP-RESTAURANT

속초파스타강력추천맛집 !!! 라이크누들♥

by donggramiharu 2019. 7. 7.

속초파스타강력추천맛집 !!! 라이크누들♥

 

 

 

 

 

 

  

안녕하세요~ 해피촐입니다. ~~

자 오늘은 어디를 소개해드릴까?? 

 

와... 여기...

속초 파스타강력추천맛집~!!

속초시장근방의 라이크누들

입니다~~

 

 

▼▼위치는 여기구요~ ▼▼

 

 

라이크누들가게 외관입니다~

 

 

 

 

아담아담하죠? ㅎㅎ

작다고 무시하시면

당신의 미각은 후회하실겁니다 후후후

 

 

영업시간은요~

 

 

 

정오 12시 부터 저녁 8시까지~~

생각보다 짧죠?

역시 파스타맛집!!

 

지인 추천으로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지인 강추 메뉴~!! 

3종세트!! 두둥!

 

 

아라비아따, 알리올리오, 베이컨까르보나!!

 

 

 

첫번재가 베이컨까르보나, 두번째가 알리올리오, 셋째가 아라비아따

인데요~

혹시나 해외에서 드셨던 알리올리오는 드시고 싶다면

이모언니께 귀뜸 하시면

그때 그 맛을 충분 그 이상 느끼실겁니다 ㅋㅋㅋㅋ(강추!)

 

느끼한걸 진짜 좋아한다... 면을 다드시고 밥비벼드세요...

난 못먹음...토..

요일~~~~

 

한국인의 입맛을 가졌으며 느끼한걸 즐기신다면

베이컨까르보나 추천!!

 

난 전형적인 한국인의 입맛이다!!

하시면 아라비아따!!! 강추!!

 

 

 

 

 

개꿀맛!!

갠적으로 아라비아따...

이건 신세계...

 

매콤달콤새콤함의 이 조화는 무엇???

몰라 침나오네

 

 

 

끝.

 

아.. 반찬?으로 머지그게 무~우 피클 같은건데 맛남~

맛집은 반찬? 부터 다름 ㅋㅋ

 

메뉴판이랑 내부 사진 더 올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속초파스타강력추천맛집! 라이크누들♥

후회 안함 ㄹㅇ~!

한본가본사람은 ㅇㅈ?!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