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앙 이야기

신천지 예수교회를 알고난 후 (두번째 이야기)

by donggramiharu 2020. 4. 10.

나의 신앙은 초등학교 어머니와 함께 천주교 신앙을 시작했습니다

 

처음 시작은 누군가의 손에 이끌려 시작했지만 신앙은 10년간 게속했습니다

 

누군가 들었을땐 참 독실한 신자라 생각하겠지만 나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내가 진짜 신앙을 하고 있는 것인가...?’

 

길지 않은 생각이였지만 나름 신앙을 하고 있다는 생각은 변함없었습니다

 

그러나 신앙을 하면 할수록 알수 없는 공허함이 몰려왔습니다

 

 

 

이런 고민은 성경 말씀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점점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내 신앙은 출발이 잘못되었다.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였습니다

 

10년의 신앙을 버리고 새로 시작한다는건 쉬운일이 아니였습니다

 

그러나 나에겐 성경이라는 길잡이가 있었고 진짜 신앙을 알려준 신천지 예수교회가 있었습니다.

 

 

 

처음 접했던 신천지 예수교회는 사람을 교주로 섬기는 이단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천주교 신앙을 하고 있을땐 이런 편견에 갇혀있었습니다

 

내가 직접 겪지않고 주변에 말에 휘둘렸습니다

  

제가 직접 겪었던 신천지 예수교회는 성경을 기준으로 신앙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님과 에수님과 성경 말씀이 있는 진리의 성읍이며

 

공의 공도의 나라 최선의 성군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어떤 곳일까?

 

진리의 성읍이다

 

* 141-5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는 것 같더라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이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3:31-34

위로부터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고 땅에서 난 이는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 말하느니라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 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도다 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 하나님의 보내신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니 이는 

하나님이 성령을 한량 없이 주심이니라

 

 

하나님의 공의 공도가 있다.

 

*이사야 61:8

대저 나 여호와는 공의를 사랑하며 불의의 강탈을 미워하여 성실히 그들에게 갚아 주고 

그들과 영영한 언약을 세울 것이이라

 

*예레미야 30: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너와 함께하여 너를 구원할 것이라 내가 너를 흩었던 그 열방은 진멸한다 할찌라도 

너는 진멸하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내가 공도로 너를 징책할 것이요 결코 무죄한 자로 여기지 아니하리라

 

 

최선의 성군이 되는 것이다.

 

* 5:9-10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하더라

 

 

우리의 신앙의 목적은 무엇인가? 제일 중요한 질문입니다.

 

 

 

 

 

천국과 영생

 

*4:17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1:2 

영생의 소망을 인함이라 이 영생은 거짓이 없으신 하나님이 영원한 때 전부터 약속하신 것이다.

 

*요일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서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위에서 알아본 성경 몇 구절만 보더라도 신앙의 목적은 확실하게 정해져있습니다

 

천국과 영생이죠 하나님과 예수님은 성경에 천국과 영생을 발견할 수 있었고

 

확실한 믿음과 소망은 신천지 성경공부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오직 성경을 통해 신앙의 길을 확실하게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단이라는 편견을 깨고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 예수교회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성경 66권을 통해 올바른 신앙의 길을 찾고 모두가 천국과 영생의 길을 찾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