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맛ZIP-RESTAURANT

정동진역주변추천맛집! 중화요리 중국집 고향촌!

by donggramiharu 2019. 7. 16.

정동진역주변추천맛집! 중화요리 중국집 고향촌!






안녕하세요~ 해피촐입니다.~

곧 시작될 더위 피서 계획은 다 세우셨죠?? 


일하시면서 휴가철 여행 생각하시면서 버티고 

계신 여러분들중! 

관광명소중 한곳인 정동진으로 오실 

그대들을 위한 해피촐의!!!

정동진역주변강력추천 맛집!!! 


중화요리 고향촌 중국집을 소개드립니다!








제 사랑하는 여동생의 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요~~ 

중국집 이름이 고향촌?? 

첨에 백반집이나 국밥집~ 막국수집인줄 ㅋㅋㅋ


정동진역에서 걸어서 충분히 갈수있는 거리구요~ 


위치 확인 들어갑니다~ 

▼ ▼ ▼ 





내부로 들어가면 중국집 맞네~ 생각들어요~ 






실내가 꽤 넑고 가격은 평범했습니다~~~ 


그러나 맛은 평범하지 않더군요 ㅋㅋ 

짬뽕이랑 매운짜장을 먹었는데~ 

정동진역주변에서 먹었던 여느 중국집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고향촌ㅋㅋ 이름은 참 낯서네요~ 

너무 친근함 ㅋㅋ 


자~ 고향촌 짜장과 짬뽕 비쥬얼 공개~ 합니닷!

▼ ▼ ▼



짬뽕's



여기의 가장 큰 특징은 면발입니다. 

춘장도 제가 옛날식을 좋아해서 춘장맛이 더 많이 나고 

면발은 기름으로 코딩이 되어있는지 

탱글탱글 살아있으면서 더 고소해서 

춘장과도 너무 잘 어울리고 짬뽕국물하고도 


정말 조합이 좋았어요~~ 


전 국물하고 면발이 따로노는걸 싫어하거든요~ 

요녀석들은 제 입속에서 혀와 같이 잘 놀더군요 ㅋㅋ


여긴 부부께서 운영하셔서 

반찬은 처음에 가져다 주시고 이후는 셀프입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 

글로도 사진으로도 다 담을수 없어~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ㅎㅎㅎ 즐감♥

▼ ▼ ▼



감리로운 제 목소리와 짜장의 비벼지는 소리가 환상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