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다육식물-SUCCULENT

예쁜 엉덩이 다육식물 리톱스 키우기, 리톱스 일기 10.31~♥

by donggramiharu 2017. 10. 31.

예쁜 엉덩이 다육식물 리톱스 키우기, 리톱스 일기 10.31~♥








안녕하세요^^ 포동포동 예쁜엉시 리톱스 엄마 입니다 ㅎㅎ

반년이 지나고 서야 다시 찾아뵙네요^^ 


그동안 우리 리톱스가 얼마나 자랐는지 궁금하시죠? 

6개월이 지난 예쁜 엉시 리톱스~ 소개 합니다 ㅎㅎ







하마 요로코롬 자랐네요~ ^^

제 눈엔 엄청 큰것 처럼 보입니다 ㅎ(너 자란거 맞지 리톱스야...)


리톱스가 자라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니 

이정도 자란건 정말 잘 큰거죠 ㅎㅎ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3개의 화분에 키우는 중인데요

4월달과 그 차이를 아시겠나요?? 

숨어있던 내 새끼들이 꼬물꼬물 바윗돌을 치우며 올라왔습니닼ㅋ(리톱스 시점)


화분에 리톱스들이 많아져서 덩달이 기분이 좋네요 ~^^~








여러분 이 사진에는 역사적인 기록이 있습니다... 

찾으셨나요? 감이 오셨나요? 그분이 오셨나요? 


곤충학에선 변태라고 하는 과정을 이 녀석들도 진행중입니다!!

(음.. 변태가 맞나? 비슷한과정이겠죠? 아니라면 댓글로 정확한 정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장면을 현대과학기술인 '확대'라는 것을 해보았습니다!








와우~! 제 폰이 응가폰이라 아쉽지만 머 그렇게 자세히 볼 필요 있나 싶구요 ㅋ 

중요한건 엉덩이 사이로 새로운 엉덩이가 나온다는 사실! 


새로운 엉덩이는 어떻게 될지 계속 엄마된 마음으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리톱스... 부족한 엄마 때문에 너가 고생이 많다~~ 

아무쪼록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사랑한데이 ♥